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사람들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블리자드의 새게임에 대한 뉴스를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블리자드는 현재 오버워치라는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데요. 해외 유명 사이트에서 오버워치 출시일이 유출되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출시일이 유출된 곳은 해외 게임 전문지 IGN이라는 곳입니다.

바로 이 게임 전문지의 광고에서 오버워치 출시일이 유출이 되었는데요.



유출된 오버워치 출시일은 바로 2016년 5월 24일 입니다.


아래는 유출된 화면의 사진입니다. 보이시나요 오버워치 출시일 2016년 5월 24일!!

두둥 정말 기대가 됩니다. 


기존 광고에 따르면 5월 24일은 정식 출시일이고, 사전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5월 3일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하네요




본 광고가 나오고 나서 이슈가 되자, 해당사이트는 바로 오버워치 관련 광고를 내렸습니다.

블리자드 사에서 광고를 내려달라고 했거나, IGN 측에서 광고를 자의적으로 내린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미 오버워치 정식오픈에 대한 정보가 퍼졌기 때문에 블리자드 사는 무조건 5월 24일에 오버워치 정식출시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식 출시 하지않으면 오버워치 출시일을 못맞추었다는 이유로 많은 팬들에게 뭇매를 맞게 될테니깐요.


블리자드는 빼도박도 못한 상황이 된것 같아요. 

하지만 오버워치 정식출시를 기다리고 있던 게이머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지 않나 싶습니다. 



오버워치는 6 vs 6 팀기반으로 벌이는 FPS 게임인데요. FPS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기대를 하고 있는데 FPS 유저들을 얼마나 오매불망 하고 있을까요. RPG와 전략시뮬레이션으로 유명한 블리자드인지라 블리자드의 총싸움은 어떠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블리자드는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으니깐요. 블리자드의 오버워치 정식오픈이 정말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리면되니 우리모두 참아보자구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