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크리스탈하츠를 무과금으로 즐기기 위한 영웅추천을 오늘 해볼까해요.

많은 사람들이 무과금으로 즐기고 있는데, 사실상 어려움 모험으로 들어가면 자신의 덱의 한계를 느끼게 됩니다.


이때 많은 분들이 접게 되는데요.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무과금으로도 자신의 덱이 강해질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할 크리스탈하츠 영웅추천의 주인공인 바로 암흑 속성의 스켈레톤 궁수입니다.


이 영웅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비교적 구하기도 쉽고, 각성하기도 쉬우면, 스킬업하기도 쉬워서 입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스킬레벨업인데요.


크리스탈하츠 영웅추천의 주인공인 암흑 스켈레톤 궁수의 스킬에 맹독 화살이라는 액티브스킬이 있습니다.

이 스킬은 공격력에 대한 데미지 뿐만 아니라 10초동안의 맹독 상태로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이 생각보다 꿀 스킬이라서, 무과금 유저가 이후의 모험을 도는데 암흑 스켈레톤 궁수가 필수적인 영웅이 되는겁니다. 사실 스킬의 맹독 부분이 정말 좋습니다. 




또한 암흑 스켈레톤 궁수는 각성또한 쉬운데요.

다른 3-4성 캐릭터에 비해서 각성에 필요한 각성 재료가 쉽게 구할 수 있는 상태랍니다. 



영웅추천의 주인공인 암흑스켈레톤을 구하는 곳을 알아볼까요.

암흑 스켈레톤 궁수는 모험 지역 3-2에서 떨구게 됩니다. 또한 일반소환권을 통해서 소한이 가능합니다. 


3-2 지역 모험 보상을 볼까요. 암흑 스켈레톤 궁수와 일반 소환권을 줍니다.

따라서 보험 보상을 통해서 궁수를 받을 수도 있고, 소환권을 통해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일거양득입니다. 또한 3-2 지역의 보스가 그렇게 쎈 캐릭터가 아니라서 모험을 도는데 걸리는 시간도 짧습니다.


노가다에 최적화된 맵이라는 거죠.

물론 아래와 같이 경험치가 1488밖에 안되서 쫄작을 하기엔 조금 무리가 있는 맵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계속 돌면 쫄작에 필요한 경험치들이 나름 쏠쏠합니다.



모험을 계속돌아줍니다. 


솔직히 말하면 잘 나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반복적으로 돌아주면 하루에 1-3개는 먹을 수 있습니다. 어짜피 첫 캐릭터를 제외하고는 스킬을 올려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바로 강화하시면 됩니다. 사실 속성에 상관없어서 한마리만 가지고 있으면 다른 맵을 돌아도 됩니다. 




꾸준히 반복해서 도시면 스킬업 만땅 채울 만큼 모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쫄작하다보면 사용하지 않는 3성영웅이 MAX가 된놈이 있을 겁니다. 그 영웅을 통해서 4성으로 갑니다.

4성 -> 6성도 동일한 작업으로 올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은 4성이라서 말이죠. 


이 글에서는 크리스탈하츠 영웅추천을 해보았는데요.

무과금으로 즐기는데 반드시 필요한 영웅이니 빨리 빨리 구하셔서 스킬올리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