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크리스탈하츠가 주말이벤트로 열쇠 100개 쿠폰을 제공했는데 말이죠.

이 쿠폰이 문제가 되어 열쇠가 아닌 크리스탈을 제공해버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운영측의 실수를 인정하고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넥스트플루어는 크리스탈 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가만히 앉아서 크리스탈 100개를 얻을 수 있게 되었어요.


크리스탈하츠 운영이 생각보다 괜찮네요. 실수를 바로 인정하고 모든 사용자에게 100개의 수정을 제공하는 것을 보니말이죠.

카카오톡 게임으로 나온 게임중 최근 가장 성공하고 있는 게임인데, 괜히 성공하고 있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크리스탈 100개면 3-5성 영웅뽑기를 1번하고도 30개의 크리스탈이 남는 양이니 결코적은 양은 아닙니다.

바로바로 등록해서 사용하세요.





크리스탈하츠에서 제공한 수정 100개짜리 쿠폰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정 100개짜리 쿠폰 : crystal100



위에 나와 있는 내용처럼 쿠폰 만료일자가 내일까지 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빨리 등록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직 크리스탈하츠 쿠폰입력 방법을 모르신다구요?

그럼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크리스탈하츠 사전예약 쿠폰 및 쿠폰입력 방법

http://gamenara.tistory.com/198


이 글에서는 수정 100개를 보상으로 주는 크리스탈하츠 쿠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줄일께요. 크리스탈하츠 꿀잼이네요. 재미나게 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