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지날 2월 26일부터 시작된 전기영항의 테스트가 생각보다 순조로운가 봅니다. 시작한지 약 1주일이 조금 넘게 지난 시점인데요.

샨다게임즈는 3월 4일 새로운 서버에 대한 소식을 전달하였습니다.


3월 10일에는 전기영향의 새로운 서버인 천둥이 오픈이 되며, 이에 대한 Activation Code 판매에 대한 상세 내용은 3월 7일 공지를 한다고 합니다



지난 글을 통해서 전기영항의 Activation Code가 불법적으로 거래가 되고 있음을 알려드렸습니다.

불법거래의 가격이 심상치 않았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막고자 샨다게임즈는 추가서버 증설을 결정한 것 같습니다. 유저들에게 비싼 가격에 대한 부담감을 짊어지게 하여 게임에 대한 선호도를 떨어뜨리기 싫었던 것이죠.


이러한 공지는 아직까지 게임을 즐기지 못하던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3월 7일 전기영항의 Activation Code 판매에 대한 공식적인 내용이 전달될 예정이며, 지난 서버와 동일하게 제한된 수만 판매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샨다게임즈에서 판매하는 Activation Code는 228시간의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사전에 미르의 전설 3D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가지게 됩니다.  



이 코드는 198위안(한화 약 38000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코드가 많이 팔릴 수록 위메이드와 액토즈소프트의 로열티는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의 그림이 새로운 서버를 열게만든 본모습입니다.

중국인들의 미르의 전설2에 대한 사랑 정말 엄청난것 같습니다. 



또한 샨다게임즈는 아프리카TV의 BJ와 같은 앵커들의 컨테스트도 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국이나 한국이나 여성 BJ가 많은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이미 샨다게임즈는 게이머들 사이에 잘 알려진 BJ를 초대하였으며, 사용자의 참여도 가능합니다. 이는 전기영항의 공식적인 첫번째 마케팅 행사를 앵커 컨테스트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전기영항에 대한 새로운 서버 오픈 소식을 전하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