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2월 26일 전기영항(전기영향)은 제한적인 수를 바탕으로 계정 삭제를 하지 않는 OBT를 시작하였습니다. 전기영항(전기영향)은 오픈이후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상황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몰려서 샨다게임즈에서도 당황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기사를 살펴보니 수동으로 게임 진입이 용이하게 처리를 해줬다는 내용이 있네요.



생각보다 전기영항의 초반 흥행에 대한 가능성은 높아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오픈날 17173등은 게임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였는데, 게임 방송에 참여자가 급격히 늘어났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전기영항에 대한 추가 코드 판매에 대한 소식도 있었습니다. 올해 필요한 Activation Code 판매는 이미 완료되었으나 추가적으로 1000개를 더 판매했다고 합니다. 




추가 코드는 약 1분만에 매진이 되었으며, 이는 사람들이 얼마나 전기영항에 대한 관심이 많은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글을 보면 현금다발을 가지고 와서 Activation Code를 사고 싶다면 사람도 있었다고 했죠.


코드를 얻지 못한 사람들은 사설 시스템에서 코드 구매를 하기를 원하면 약 1000위안(한국돈 약 18만원)에 대한 가격이 트레이딩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것을 아래 그림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미르의 전설2에 대한 IP게임이 계속 나와서 과연 인기를 끌 수 있을까라고 반신반의했었는데요. 역시나 미르의 전설2는 중국의 리니지였습니다. 


이렇게 인기가 있을지 몰랐네요. 
게임 플레이 영상을 살펴보니 생각보다 모델링이랑 게임성이 잘빠진 것 같은데 위메이드가 이를 역수입해서 한국에서 서비스하는 것을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열혈전기나 샤바커전기는 2D 기반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한국 사람들의 흥미를 끌기는 힘들것 같은데, 전기영항은 충분히 승산이 있어 보이는데 말이죠.


제발 중국에서 오픈하고 서버안정화 되면 한국에서 오픈되기를 기원해 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