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로스트킹덤이 2월 25일 그랜드 오픈하였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글에서는 오늘 그랜드오픈한 로스트킹덤 공략에 대한 글을 하나 적어볼까 합니다.


그랜드오픈하기 이전에 로스트킹덤이 사전오픈을 한 상태라서 많은 게이머들의 레벨이 상당히 높은 수준인데요. 흙수저 유저로써 이러한 부분을 만회하기 위해서 빠른 레벨업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로스트킹덤 공략을 통해서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릴려구요. 


그랜드 오픈 당일 12시 부터 2월 26일 12시까지 경험치 버프 50%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매일 저녁에 주는 경험치 물약까지 사용을 하게 되면 경험치 버프를 어마어마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이 경험치 버프가 끝나더라도 물약으로 진행해도 이번 로스트킹덤 공략을 유효합니다. 


먼저 이번 로스트킹덤 공략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재빠르게 레벨을 17로 만들어야 합니다. 레벨 17이 되면 레이드가 활성화가 되는데요. 레이드가 이번 공략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빨리 레벨 17을 만드세요.)


레벨 17을 만들기 위해서는 노가다가 필요한데요. 자신의 장비에 맞게 맵을 도시다가, 노가다지역 사냥이 가능하게 되면 이 맵을 무한정 도는게 답입니다. 레벨 17이 될때까지는 경험치 물약을 아껴놓습니다. 


일단 로스트킹덤 노가다 지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레벨 17이 되면 로스트킹덤 레이드를 돌 수 있는데요. 레이드의 이점은 많은 경험치를 제공하는 것과 영웅, 전설, 신화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보석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로스트킹덤 레이드의 특성 상 1등에게 좋은 상품을 주지 않고, 보상의 경우 랜덤하게 받습니다.


따라서 흑수저에게도 신화등급의 장비를 받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레벨 17이 되면 모아놓은 경험치 물약을 씁니다. 물론 모험을 돌 수 있는 행동력이 있다면 모험부터 다 돌고 레이드를 합니다. 

레이드에 참여하기 위해서 레이드 버튼을 눌러봅니다. 



저는 이미 레이드를 다 진행해서 추가적으로 입장권을 사야하는 상황인데요. 


레이드 입장료가 젬 10개 밖에 하지 않기 때문에 모험을 돌면서 얻거나, 혹은 5500원짜리 정액으로 받은 젬을 사용해도 크게 무리가 없고, 부담이 없습니다. 이번 공략의 핵심 두번째가 젬을 이용해서 레이드를 도는 것입니다. 레이드는 보상도 짭짤하고 가격도 싸기 때문에 계속 돌아줍니다. 단 레벨업을 하면 모험을 돕니다. 



레이드 입장하여 레이드를 같이 돌 동료들을 모으구요.



같이 레이드를 돕니다. 파멸자 칼리시아를 때리고 또 때려서 죽여봅시다. 



레이드가 완료되면 앞에서 설명드린 것 처럼 보상에 랜덤하게 떨어집니다. 

오토 사냥으로 해놓았기 때문인지, 제 캐릭터가 않좋아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4위를 했네요. 보상도 받았습니다. 짭짤합니다. 



추가적으로 레벨업도 했는데요. 레벨업을 하게 되면 행동력이 다 차게 되죠. 그럼 이제 다시 모험으로 돌아가는 겁니다. 모험 다돌고 다시 레이드 돌리고 반복하면 됩니다. 





그럼 빠르게 로스트킹덤 레벨업이 가능한데요. 25-30까지는 하루만에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글에서는 레이드를 이용하여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로스트킹덤 공략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