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블레스가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공방전에 대한 이슈가 아직 사라지지는 않은것 같은데 다른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서 사용자에게 인기를 얻어보고자는 네오위즈 게임즈 그래도 열심히 하는 것 같네요. 


이 글에서는 블레스 서버순서를 뭉게버릴 서버통합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블레스 서버순서의 상위권에 있는 피지스, 다이몬, 시라니아에서는 크게 이야기가 없었지만, 공방전 사건이후 많은 게이머들이 빠져나갔고 이로써 하위 서버순서에 있던 게이머들이 강력하게 서버통합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에 블레스 측에서 서버순서를 바꾸어버릴 서버통합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바로 블레스의 From B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MMORPG는 사실 주위에 많은 유저들이 있어야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서버가 활성화 된게 그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러한 이유로 사람들이 1섭을 찾거나, 서버순서가 어떻게 되는지를 알고 싶어하죠. 


현재 블레스 측은 이용자 수가 적은 일부 서버를 대상으로 서버 통합 진행을 준히하고 있습니다. 전체 서버 통합이 아닌 일부 서버니깐 서버 순서 가장 아래에 있는 하위권 서버들만 통합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이 의견에 찬성입니다.


피지스, 시라니아등은 딱히 서버 통합을 할 필요는 없지만, 사용자 수가 적은 서버를 그대로 두면 그 게이머는 블레슬르 그만둘 가능성이 크니깐요.




그럼 블레스의 망겜이 실제로 일어나기 때문에, 격렬하게 반대합니다.

OBT 부터 망겜소리 듣고 있는데, 게임할 맛이 안나요. ㅠㅠ


그럼 블레스의 또다른 소식이 있으면 전달드릴께요. 블레스 서버순서를 바꾸어버릴 서버 통합 소식을 마치면서, 게임을 하러 가야겠어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