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블레스 카스트라 공방전은 애초 200대 200이 필드에서 전투를 한다고 광고를 하여 많은 이들에게 환심을 샀던 블레스의 특징이였습니다. 하지만 블레스를 오픈하고 카스트라 공방전이 시작되자 문제가 발생을 하였죠. 


기존의 카스트라 공방전에서 전투시 근접 캐릭터들은 싸울 수도 없고, 공방전의 싸움 위치가 필드가 아닌 다른 위치로의 이동이라는 점에서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네오위즈 게임즈는 200 대 200에서 100대 100으로 카스트라 공방전의 참여인원을 감축시켰는데요. 이러한 내용은 블레스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지를 살펴보면, 1초만에 200명이 들어와서 대단한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현실상 200 vs 200은 어려운 것 같고 100 vs 100으로 변경하겠다. 추후에 인기가 많으면 카스트라 공방전의 횟수를 늘리겠다 입니다. 


 


현재 블레스 카스트라 공방전 시간은 매일 19시와 22시에 오픈이 됩니다. 이에 사용자는 10분전에 입장을 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사용자는 공방전 10분인 18:50분과 21:50분에 카스트라 공방전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방전 시간을 꼭 기억하세요. 대기열때문에 들어가기도 쉽지 않지만 말이죠. 


카스트라 공방전에 들어가도 문제가 발생을 하는데요. 바로 튕김 현상때문입니다. 


카스트라 공방전에서 팅기게 되면 아래와 같은 절차로 보상을 받으세요. 이 글은 블레스 인벤의 고속철도로 님의 글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카스트라 공방전 팅김시 대처방안


1. 공방전 도중 팅기면 재빨리 접속한다. 


2. 재빨리 접속 시에는 대기열이 없습니다. 

 

3. 카스트라 공방전 참가(행동력 소비x) 버튼 누르기 전에 스샷을 하나 찍습니다. 

 

4. 공방전 대기열이 존재하면 대기열 취소를 하지 않은채 공방전 끝날때 다른 것을 하던 기다립니다.

 

5. 홈피 1대1 문의에서 아까 찍은 스샷을 첨부하여 팅김 증상에 대한 부분을 증명하고 보상을 요구합니다. 

 

8. 행동력 물약 80짜리 보상받습니다. 


 

블레스 카스트라 공방전의 문제가 언제 해결될지 알 수는 없는데요. 결국에는 100대 100으로 합의를 하고 횟수를 늘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블레스가 업데이트되어 변경이 되면 관련 내용도 다시 공지해드릴께요.


블레스에 대한 다른 내용을 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