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신세경 게임으로 유명한 헤븐 나름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요. 사전등록으로 받은 보상을 입력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헤븐 쿠폰입력하는 방법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헤븐 쿠폰입력을 진행하면 쿠폰입력창이 뜨게되구요, 여기를 통해서 사전등록에 대한 쿠폰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럼 헤븐 쿠폰등록방법을 알아볼까요.


헤븐 쿠폰입력을 위해서는 헤븐을 먼저 실행을 해야합니다.

저는 녹스 앱플레이어로 게임을 즐기고 있기 때문에 녹스에서 헤븐을 실행해보았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에 대해서 잘모르신다면 그리고 PC에서 헤븐을 즐기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모바일 헤븐 PC버전으로 컴퓨터에서 실행하자

http://gamenara.tistory.com/160


아무튼 녹스 앱플레이어 혹은 자신의 휴대폰을 통해서 헤븐을 실행합니다.

서버를 통해서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상점이라는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점을 클릭합니다. 



상점을 열면 다양한 상점 상품이 나오는데요.

특별할인 창도 현재는 뜹니다. 과감히 무시합시다. 종료 버튼(X)를 누릅니다. 



그럼 상점 창이 여전히 남게 되는데요.

상점 창에서 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쿠폰입력 버튼이 보이시나요. 쿠폰입력 버튼을 누르면 헤븐 쿠폰 입력이 가능한 헤븐 내의 쿠폰입력창이 뜨게 됩니다. 



아래는 헤븐 쿠폰입력창이 뜬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자신이 받은 헤븐 쿠폰을 입력합시다. 아래의 쿠폰은 이미 제가 쓴거라서 안되요. 자신의 쿠폰번호를 확인하고 쿠폰입력창에 입력을 하시면 되요.



입력이후 확인버튼을 누르면 헤븐 쿠폰입력창이 사라지면서 쿠폰입력성공이라는 메시지가 조금하게 뜹니다.

이러면 쿠폰을 통한 보상을 받은 거에요. 



헤븐 쿠폰입력 방법 생각보다 쉽죠. 


이 글에서는 헤븐을 즐기기 위한 쿠폰등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헤븐 쿠폰등록방법을 정리하자면 상점 -> 쿠폰입력 -> 쿠폰입력창 -> 자신의 쿠폰 정보 등록을 하게 되면 완료가 됩니다.


그럼 헤븐 재미있게 즐기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