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한 샨다게임즈의 전기영향에 대한 소식을 어제에 이어 가지고 왔습니다. 


샨다게임즈는 전기영향에 대한 OBT(Open Beta Test)를 2월 26일 시작한다고, 1월 22일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이러한 소식과 동시에 Activation code 판매에 대한 소식도 전달하였는데요. 


코드가 판매된 첫날 5000개의 코드는 1시간도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판매완료가 되었고, 첫날 판매 이후 매일 1000개의 코드가 지속적으로 매진이 되었습니다. 샨다게임즈는 1월 25일부터 17173가 함께 동시 판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러한 판매가 있기 이전에, 한 게이머는 현금 20만을 가지고 나타나 코드를 구매하고 싶다고 나타났습니다. 아직 오픈하지 않은 게임에 대해서 말이죠.


3D 기반의 미르의 전설2은 정말 출시가 되는가?


전기영향은 1.76버전의 미르의 전설2를 언리얼 엔진3를 이용하여 자체 개발한 대형 3D MMORPG입니다. 이 게임은 미르의 전설2에 시스템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으며, PK와 같은 미르의 전설의 강력한 게임 내용을 제공합니다. 


전기영향은 진보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혹자는 이를 두고 3D 버전의 미르의 전설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이제 미르의 전설2 오리진과 싸워야 할 때이다. 


10년전 미르의 전설2를 즐기던 사람들은 10대 학생이었습니다. 비록 그때와는 다른 장소에서 게임을 하게 되었지만 게임속에서 그들은 미르의 전설2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돈을 벌기 위해서,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 아니면 다른 이유로 게임을 떠났습니다. 30대 이상이 되어버린 그들은 미르의 전설2에 대한 향수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게임을 즐겼지만 항상 먼가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그들이 전기영향이라 불리는 게임을 만나기까지 그들을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간의 테스트 참여로 인해서 그들은 전기영향을 통해 미르의 전설2 향수를 느낄 수 있게 되었고, 게임에서 잃어버린 오랜 기분을 찾기 시작하였습니다. 


전기영향은 테스트 이후에 관련된 계정에 대한 정보를 삭제하지 않습니다. 길드 멤버들은 컴퓨터 앞으로 올 것이고, 코드를 구매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하지만 코드는 매우 한정된 사람들에게 판매가 될 것이고, 이는 매우 핫한 상황이 될 겁니다.   



이 게임이 정말 미르의 전설2를 계승하지 않았다면 20만을 가지고 와서 이벤트 코드를 사겠다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을 겁니다. 전기영향은 미르의 전설2를 계승하였고, 뛰어난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전기 영향이란?

전기영향은 미르의 전설2(버전명 1.76)을 계승한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3를 통해서 자체개발된 3D MMORPG이다.


3D 기반의 미르의 전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중국어를 영어로 번역하여 해석한 내용이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문 링크 : http://cqyh.17173.com/news/02012016/000914689.shtml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