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미르의 전설 3D 게임 "전기영향"이 2월 26일 중국에서 OBT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기영향은 미르의 전설2(버전 코드 1.76)을 IP화 하여 만든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3이 적용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샨다게임즈(Beidou 스튜디오)를 통해서 개발이 되었으며, 미르의 전설2의 전통을 살려 기본 플레이와 PK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eidou 스튜디오는 약 5년간 이 게임 개발을 투자하였습니다. 



2015년 전기영향은 3번째의 CBT를 진행하였습니다. 약 1만명의 테스터로 진행된 이 테스트를 통해서 사용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표현하였습니다. 전기영향은 2015년 중국 게임관련 수상을 여러개를 차지하였는데요. 


수상한 내역은 가장 혁신적인 게임, 가장 기대되는 온라인 게임등을 수상하여 전기영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전기영향은 앞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2월 26일 OBT가 진행될 예정이며, 당연히 테스트 중 만들어진 계정 정보는 지워지지 않습니다. 


전기영향과 미르의 전설2의 차이점은 바로 3D 모델링입니다. 

기존 미르의 전설2의 마을 디자인은 아래와 같이 3D로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미르의 전설2의 향수에 젖어있던 게이머들이 현실적 감각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이 한국으로 수입이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수입이 되더라도 IP게임의 이점으로 인해서 성공하는데 크게 문제는 없을것으로 봐집니다. 


미르의 전설2 IP 게임인 전기영향의 한국 수입을 기대해봅시다. 


2월 26일 오픈될 전기영향에 대한 기대를 해보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