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블레스 레인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레인저를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이 무엇이 있는지를 살펴볼려구요.

따라서 오늘의 제목은 블레스 레인저 종족에는 무엇이 있을까 입니다.


레인저는 초반과는 달리 PVP와 PVE 모두에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서 하위권에 머물다가 최근에는 상위권 직업으로 판단이 되고 있어요. 그래서 레인저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메이지입니다 ㅠㅠ)


그럼 기존의 레인저 소개에 대한 글을 먼저 보도록 합시다.


블레스 직업추천 : 궁수 레인저에 대해서

http://gamenara.tistory.com/130



그럼 레인저 종족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블레스의 종족은 2개의 진영인 하이란, 우니온을 기준으로 나뉘게 됩니다. 


신성제국 하이란은 하비히츠, 실반 엘프, 루푸스, 페다인, 마스쿠 종족으로 구성이 되며, 종족 연합 우니온은 아미스타드, 아쿠아 엘프, 판테라, 이블리스, 시렌, 마스쿠 종족으로 구성이 됩니다.


마스쿠는 중립 종족인지라 두개의 진영에서 모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블레스의 궁수로 알려진 레인저는 PVP는 물론 PVE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원만한 게임을 즐기는데 가장 좋은 캐릭터가 궁수 레인저이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블레스에서 레인저를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비히츠, 실반엘프, 루푸스, 아미스타드, 아투아엘프, 판테라, 마스쿠 종족에서 레인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진영을 구분해서 살펴보면 레인저를 선택할 수 있는 종족은 아래와 같이 구성이 되요. 


  • 신성 제국 하이란 - 하비히츠, 실반 엘프, 루푸스, 마스쿠 종족
  • 종족 연합 우니온 - 아미스타드, 아쿠아 엘프, 판테라,  마스쿠 종족


총 7개의 종족에서 레인저를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종족의 선택은 아무거나 해도 무방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외형을 가진 종족을 선택하는게 가장 최선이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해서 항상 마스쿠 종족입니다.

이 글에서는 블레스 레인저를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그럼 이만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