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이 글에서는 블레스의 버서커 종족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버서커는 블레스 직업순위의 3위에 랭크되어 있는 직업입니다. (제 맘대로요. 절대 네버 객관적이지 않습니다.)


버서커 종족에 대해서 알아보기 이전에 버서커가 어떠한 직업인지부터 살펴볼까요.


블레스 직업추천 - 버서커에 대해서

http://gamenara.tistory.com/118


블레스 직업 중 버서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제 부터 버서커 종족에 대해서 이야기 해봅시다. 

아무튼 블레스의 세계관으로 2개의 진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2개의 진영(하이란, 우니온)의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신성 제국 하이란 - 하비히츠, 실반 엘프, 루푸스, 페다인, 마스쿠 종족

종족 연합 우니온 - 아미스타드, 아쿠아 엘프, 판테라, 이블리스, 시렌, 마스쿠 종족



블레스의 특성상 종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이 달라지는 것도 이제 아실거에요.


블레스 버서커는 다른 직업과 달리 선택할 수 있는 종족이 정말 한정적입니다. 4개 종족 밖에 없어요.

블레스 버서커 종족은 하비히츠, 루푸스, 아미스타드, 판테라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블레스의 2개 진영으로 구분해서 살펴본다면 아래와 같이 구성할 수 있겠죠.


왜 이렇게 한정적으로 종족을 구성해놓았는지 이해할 수는 없지만 어짜피 지원은 하니깐 버서커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합시다. 


신성 제국 하이란 - 하비히츠, 루푸스 종족

종족 연합 우니온 - 아미스타드, 판테라 종족



간신히 블레스 버서커 종족에 대해서 이야기했네요. 많은 글을 적고 싶은데, 적을 내용이 없습니다.

아래에서는 블레스 게임에서의 어쌔신, 메이지에 대한 종족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