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전일 블레스 어쌔신 종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블레스 메이지 종족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봤을때 메이지는 블레스의 2번째 추천 직업입니다. 광역기 공격 기술의 강력함과 솔플 가능한 모험이 메이지의 가장 큰 장점이지 않나 싶은데요.


원거리 공격유닛인 마법사 메이지가 혼자 플레이 가능하다면 말 다한거 아니겠습니까? 

물론 컨트롤하면 모든 MMORPG의 메이지 캐릭터도 솔플이 가능하긴 하지만요. 블레스 메이지는 좀더 쉽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럼 블레스 메이지 종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메이지에 대한 직업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먼저 아래의 글을 확인해 주세요.


[블레스 직업추천] 광역기의 대명사 메이지에 대해서

http://gamenara.tistory.com/125



블레스는 두 세력간의 싸움이죠. 따라서 하이란과 우니온으로 구분이 됩니다. 

하이란과 우니온은 아래와 같이 여러개의 종족의 연합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신성 제국 하이란 - 하비히츠, 실반 엘프, 루푸스, 페다인, 마스쿠 종족

종족 연합 우니온 - 아미스타드, 아쿠아 엘프, 판테라, 이블리스, 시렌, 마스쿠 종족


그럼 메이지로 플레이가 가능한 종족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블레스 메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은 하비히츠, 실반엘프, 아미스타드, 아쿠아엘프, 마스쿠입니다.

마스쿠가 중립 지역이라 하이란, 우니온 모두 선택할 수 있으니, 하이란에서 3종족, 우니온에서 3종족 선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블레스 메이지 종족은 아래와 같이 구성이 됩니다. 하이란으로 플레이하고자는 유저는 하비히츠, 실반엘프, 마스쿠 중 하나를 선택하고, 우니온이라면 아미스타드, 아쿠아엘프, 마스쿠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성 제국 하이란 - 하비히츠, 실반 엘프, 마스쿠 종족

종족 연합 우니온 - 아미스타드, 아쿠아 엘프, 마스쿠 종족



플레이할 진영 및 세력을 선택하시고, 블레스 내부의 종족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참고로 마스쿠입니다. ^^ 마스쿠는 귀요미 캐릭터들이라서 플레이하기 참 좋은것 같아요. 


이 글에서는 블레스의 마법사 캐릭터인 메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저의 직업이 메이지라서 그런지 왠지 더욱더 호감이 가는 직업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