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블레스의 직업중 갑오브갑, Top of Top을 하나 고르라고 한다면 바로 블래스의 어쌔신일 겁니다. 따라서 블레스를 플레이하려는 분들의 직업 관심도에서 가장 높은 직업이 어쌔신인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블레스 직업이기도 합니다.


딜이면 딜, 모험이면 모험, PVP면 PVP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블레스 직업 중 하나이거든요.

블레스는 여러번 말씀드렸다 싶이, 블레스 세계관과 히스토리로 인해서 2개의 진영으로 나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진영에 소속해 있는 종족도 따로 구성이 되구요. 

블레스가 참으로 까다롭지만 흥미로운게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진영과 종족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블레스에서 어쌔신을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이 무엇인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어쌔신에 대한 직업 내용을 확인하고자 하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블레스 직업 추천] 어쌔신에 대해서

http://gamenara.tistory.com/120


블레스는 하이란과 우니온이라는 2개의 진영으로 구분이 됩니다. 

각 진영은 아래와 같이 여러개의 종족의 연합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신성 제국 하이란 - 하비히츠, 실반 엘프, 루푸스, 페다인, 마스쿠 종족

종족 연합 우니온 - 아미스타드, 아쿠아 엘프, 판테라, 이블리스, 시렌, 마스쿠 종족


먼저 어쌔신 플레이가 가능한 종족은 무엇이 있는지를 살펴봅시다. 




어쌔신을 플레이할 수 있는 블레스 종족은 하비히츠, 실반엘프, 아미스타드, 아쿠아엘프, 판테라, 마스쿠가 있습니다. 


그럼 진영으로 돌아가서 볼까요. 



각 하이란, 우니온 진영에서 어쌔신 플레이가 가능한 종족은 아래와 같이 구성이 되겠죠. 

하이란은 3개 종족, 우니온은 4개 종족으로 구성이 됩니다. 


신성 제국 하이란 - 하비히츠, 실반엘프, 마스쿠 종족

종족 연합 우니온 - 아미스타드, 아쿠아엘프, 판테라, 마스쿠 종족


하이란을 통해서 플레이 하고 싶으시면 위의 3개 종족 중 하나를, 우이온이라면 4개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때 참 쉽죠잉!


이 글에서는 블레스 어쌔신 종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열심히 블레스 달려보아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