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탈도 많고, 말도 많은 블레스를 즐기고 계시는 분들께 간단하지만 중요한 레벨업 루트에 대한 글을 써볼려고하다, 인터넷에서 블레스 레벨업 루트를 검색하던 도중 관련된 좋은 내용의 글이 나와서 공유해드릴까 합니다. (저보다 이 글이 정답이라 생각했거든요.)


본 내용은 디시인싸이드의 블레스 게시판의 글을 조금 수정하여 가져온 것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이 글의 저자는 블레스 게시판의 출룿님입니다. 기존의 본 글이 반말로 되어 있어서 관련된 내용을 조금 수정하였습니다. 




이 글의 초반부는 하이란 기준입니다. 


1. 마루타의 주인 퀘스트 [-LV14까지]



메인퀘스트중에 [마루타의 주인] 퀘스트가 있습니다. 마루타 영주관에서 탈출하는 퀘스트 대략 10~12렙쯤에 오게 되는데 원래 저 위치에서 저 몹들 처치하고 귀환석쓰고 빠져나가는 퀘스트이죠. 


귀환석을 쓰지 않고 계속 리젠되는 몹을 계속 죽이는 게 이 부분의 핵심입니다. 여기 몹들이 경험치는 그냥 동렙몹이랑 비슷하게 주는데 몰려나와서 사냥속도가 일반몹보다는 좀 더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구 유목민의 사슬 10렙템 제작재료도 떨궈준다고 하네요. 


저기서 대략 LV 14 정도까지만 올리도록 합시다. 왜냐면 유목민의사슬만 조금 챙긴다는 생각으로 즐기는겁니다. 


2. 지하감옥 인던



이 인던은 파티가 필요없고 걍 혼자들어가서 몹 한,두마리씩 잡습니다. 몹 한마리당 경험치 300~400씩 주고 있습니다. 

위에서 얻은 유목민의 사슬로 10렙제 평갑템을 강화해서 싸우면 됩니다. 네임드 몬스터는 피하고 주변 잡몹만 잡는게 이 부분에서의 핵심입니다. 


주변 몬스터를 다 죽였으면 다시 입구로 나와서 던전초기화 한 뒤 다시 들어가서 주변 몬스터만 죽습니다. 적당히 경험치를 안줄때까지 계속 반복합니다. 


3. 인던 코볼트 아지트 



인던 [코볼트 아지트]가 레벨업 루트의 핵심인 곳입니다. 여기는 하이란,우니온 구분없이 양쪽 모두 거치는 인던이니 둘 다 가능합니다. 인던 딱 들어가면 입구부터 몹들 있는데 가운데에 호위병 3마리 있고 그 양옆으로 코볼트 노역꾼이 20마리정도가 있는데, 한번에 모아서 광역기로 죽입니다. 


코볼트 노역꾼의 체력이 적어서,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주위의 호위병은 체력이 2만이므로 무시하고 호위병만 잡습니다. 코볼트 다 잡았으면 나가서, 다시 인던 초기화 하고 들어와서 반복합니다. 


 

보통 레벨 41~45까지만 일반 퀘스트 루트로 2~3일정도 걸리지만, 코볼트 아지트는 3시간 정도면 레벨 45까지 가능합니다. 


이 글에서는 블레스 레벨업 루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빠른 레벨업을 원하신다면 위의 방법을 해봐도 될 것 같애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