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2016년 1월도 눈깜짝할새에 지나갔네요. 


1월에도 지난 12월처럼 열심히 블로깅을 하였는데요. 블로깅을 꾸준히 하면서 좋은 점은 내가 좋아하는 자료들을 정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전공관련 블로그는 전공지식 향상에, 게임관련 블로그는 게임 능력향상을 가져다주니깐요.


아무튼 자기가 좋아하는 내용을 블로그로 옮기면서 블로그로 돈버는법 까지 배우신다면 1석2조가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1월에는 정말 일도 바빴고, 블로그를 운영하느라 정신없이 보낸것 같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하루에 글 하나이상적는것은 잊지 않고 했습니다. 사실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싫은날도 있었지만, 하루를 빠지면 이틀이 빠지고, 이틀이 빠지면 3일이 빠지니깐 게을러지니깐 꾸역꾸역 참고 했습니다.


주말에 다른지역에 가게되면 쉰날은 있었네요. 

서론이 길었습니다. 2016년 1월 블로그 수익을 공개합니다. 



2015년 12월에 310달러를 벌었는데, 2016년 1월에는 12월 최고치를 돌파하였습니다.

총계 453.03달러, 평균 14.61달러로 마감하였네요. 한화로 한달에 50만원을 돌파하였습니다. 모두들 축하해주세요!! ^^


지날 달 수익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2016년 1-3월의 목표가 한달 최고치를 450달러 채우는 것이였는데, 운이좋아서 1월달에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2월에는 설날도 끼어있고, 28일 밖에 안되니 1월 수익을 유지하는데 초점을 둘 생각입니다.




수익이 늘어나니 블로깅이 재미가 있어지네요. 

여러분들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꾸준하게 글을 올리는 습관부터 길러라고 이야기 하고 싶어요. 그리고 나서 키워드에 신경써라 정도 이해를 하시면 구글 에드센스를 통해서 충분히 수익을 내실수 있습니다. 


시작도 안해보셨다면, 지금부터라도 시작을 해보세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질문하시구요. 친절히 아는 한도내에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16년 1월 구글에드센스와 블로그로 돈버는법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