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소울앤스톤에는 여러가지 사용자가 즐길 수 있는 많은 컨텐츠가 있는데요. 이 글에서는 소울앤스톤 미니게임 후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소울앤스톤에서 무기강화하랴 승급하랴, 보석 강화하랴 골드가 정말 많이도 듭니다.


그래서 소울앤스톤에서 골드가 제일 중요한 요소라고 저는 생각을 하는데요.


하루에 3번 가능한 채광하기를 통해서 골드대박을 한번 노려봅시다. 하루에 한번은 뜨는거 같은데,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아무튼 채광하기에서 나온 대박 후기를 남겨드립니다. 내일도 대박낼 수 있을지 모르겟네요. 



미니게임을 선택하면, 채광하기가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채광하기는 하루에 딱 3번만 가능해요.


채광하기에 들어가봅시다. 

채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채광하기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돌들이 나와요. 대부분의 돌은 3번만 누르면 뿌셔지면서 골드를 제공합니다.

채광하기 팁을 간단히 드리자면, 양손으로 채광하세요. 무조건 양손입니다. 잘벌리면 2만정도의 골드를 벌 수 있습니다.


시간이 끝날때 까지 열심히 클릭하세요. 그게 답이자 공략입니다. 


아무튼 클릭이 바빠서 캡쳐를 따로 하지는 못했는데요.

위의 돌모양이 간혹 금색으로 되어 있는게 나옵니다. 그게 바로 채광 골드 대박을 제공하는 돌인데요. 나오면 아드레날린이 분비되는 기분이 들어요. 


이 돌은 3번 클릭한다고 뿌셔지지않습니다. 여러번해야되요.



저도 정신이 없어서 몇번했는지는 모르겠는데 10번정도는 한것 같습니다.

아무튼 노란색 혹은 황금색 돌이 나온다면 다른거 다 제쳐두시고 그 돌만 뿌셔요.


그럼 채광하기 골드 대박난 결과를 볼까요.

무려 돈 하나에 10만금을 줍니다. 이정도면 하나만 집중해서 뿌실만 하죠? 



다만 위의 대박 채광은 랜덤하게 나오기 때문에 채광하기 할때는 항상 집중도 있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게임하다보면 아시겠지만 골드 정말 중요합니다. 골드를 아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지만 위의 같이 채광하기에서 골드 대박이 난다면 금상첨화 아닐까요.


이 글에서는 채광하기에서 골드 대박난 소울앤스톤 후기를 남겨드렸는데요. 다음에도 다른글로 찾아뵐께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