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암살자 플레이를 위해서 프리미엄 10개뽑기를 통해서 나온 전설무기를 SS급으로 만들어보았어요. 처음에 나올때 A등급으로 나와서 S등급으로 무기승급 하는데오 골드가 어마어마하게 들었는데요.


역시나 기대(?)했던것과 같이 소울앤스톤 무기 S등급에서 SS등급까지 가는데 드는 비용은 어마어마했습니다. 소울앤스톤 무기승급의 핵심은 골드이지 않나 싶습니다. 


SS등급으로 만들고 나서 거지가 되었어요.. (머 골드다 다시 벌거나, 사면되니깐요.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아무튼 소울앤스톤 암살자 전설무기 S등급을 SS등급으로 승급하는 과정을 볼까요.


가지고 있던 S등급의 무기들을 모두 초월자 단검에 몰아서 흡수 시켰습니다. 

이제 남은 경험치는 A/B등급 무기로 해결할려구요. 그간 모아놓은 A/B등급 무기를 처묵처묵 시킵니다.  




또 처묵처묵 시킵니다. A등급때는 경험치가 좀 올라가더니, B등급에서는 조금씩 올라가네요.

아악 스트레스받습니다. 



흡수를 눌러봅니다. 



저의 전설무기가 A/B 등급무기를 흡수합니다. 

내돈도 많이 뽑아갑니다. 내 금화를 말이죠. 



이렇게 반복하고, 또 반복해서 소울앤스톤 무기 승급을 성공하였습니다. 

승급 성공 메시지를 보니 얼마나 반갑던지요. 


공격력은 꼴랑 102오르고, 공속 0.5%, 치명피해 0.5% 올라가네요. (이 허무함은 무엇인가ㅠㅠ)





그래도 소울앤스톤 무기를 SS등급으로 승급하게 되면 달라지는 점이 있어요.

캐릭터 창에서 무기가 빤짝이는거 보이시나요. 그렇습니다. 이걸 보기위해서 저는 소울앤스톤 SS등급 무기를 가져보았습니다. 



플레이할 때도 반짝반짝 거린답니다.

몇십만이었던 저의 골드는 SS등급으로의 무기 승급을 위해서 13만 밖에 남지 않았지만 그래도 뿌듯하네요.


이제 무기옵션이랑 룬이랑 보석을 맞추러 가야겟어요.

할일이 많네요. 소울앤스톤 생각보다 하다 보면 재미있습니다. 걱정 노노하세요. 할만해요.


이 글에서는 소울앤스톤 무기 승급을 통해서 SS등급 만드는 과정을 보셨습니다. 골드가 많이 필요하니 골드 많이 준비해두세요. SS등급 강화 비용도 만만치 않네요. 1단계가 8.3만이라니요 ㅠㅠ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