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금일 시작한 블레스 OBT 서버 캐릭터 생성등 문제가 많네요. 하지만 9시 현재 서버 생성 금지에 대한 부분이 해결된 상태입니다. 언제 막힐지는 모르겠지만요. 서버에 문제가 많은 부분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기 위해서 이 글에서는 블레스 서버추천 및 서버현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현재는 아래의 그림과 같이 피지스는 물론 모든 서버의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고, 벤투스를 제외하고는 하이란, 우니온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지금 캐릭터를 생성하시면 되는데요. 


블레스 1서버로 예상이 되는 피지스 역시 현재 캐릭터가 생성이 가능하므로 빠르게 캐릭터를 생성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블레스 1서버에 대한 글은 아래을 참고하시구요. 



아무튼 현재는 모든 서버(벤투스의 우니온 종족 제외)에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합니다. 


제가 해드리는 서버 추천은 피지스. 다이몬, 시라니아입니다. 저라면 이 서버 셋중에 하나에 캐릭터를 생성하겠습니다. 1,2,3 서버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죠. 


블레스 서버현황은 위와 같은데요. 서버 현황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 사항을 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요.


블레스 서버현황 확인하기

http://bless.pmang.com/?intro=done&mKey=1&sKey=1&bserial=1&ano=41759080#board/read/1/N/41759080


아무튼 오픈날이다 보니 시끌벅쩍하고, 서버도 닫히고, 서버도 다운되고, 캐릭터 생성도 금지되고 많은 일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3일 정도까진 사용자들이 이해를 해줄텐데, 이 이상 넘어가면 많은 분들이 블레스를 접겠죠.



네오위즈야, 제발 즐기게 해달라고.

게임을 접속하게 해달라고 ㅠㅠ

게임을 해야 즐기지 않겠느냐!



똥줄이 타는건 개발사 및 퍼블리셔인 네오위즈 측이지, 게이머들은 아닐 것 같습니다.

7년이라는 오랜 기간 만들었으니, 블레스 관련 서버들이 흥했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블레스 마저 망하면 누가 온라인 게임 만들려 하겠습니까? 


그러면 우리는 넥슨, 엔씨소프트의 게임을 정액을 내고 해야할겁니다.

그러니 유저들도 서버가 이상하다고 화내지 마시고, 조금씩 참아보고 게임을 판단해요.


게임이 이상하면 접으면 되지만, 서버 접속안된다고 막 접으면 개발한 회사도 불쌍하고, 할 게임이 없는 우리들도 불쌍해 지니깐요. 아무튼 첫날 발생한 문제가 내일은 없어야 할텐데요.


내일은 효율적인 운영을 하게끔 기대해보며, 블레스 서버추천 및 서버현황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