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새로운 직업에 대해서 내놓았는데요. 바로 그 이름 유명한 마창사입니다. 


마창사는 2015 던파 페스티벌을 통해서 공개가 되었었는데요. 이는 2년만에 새로이 공개된 던파의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던파 유저들은 더욱더 관심을 가지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마창사는 창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공격 캐릭터로써 콤보스킬을 활용하여 액션의 진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럼 던파 마창사에 대한 넥슨의 소개를 한번 볼까요.

  • 신규 캐릭터 마창사가 추가됩니다. 
  • 마창사는 마창(魔槍)을 다루는 전사형 캐릭터로, 던전앤파이터의 근접 전투형 캐릭터 중에서 가장 긴 공격범위를 지니고 있습니다.
  • 마창사는 뱅가드와 듀얼리스트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던전앤파이터 공식홈페이지>



위에서 살펴본 것과 마찬가지로 마창사 또한 전직이 가능한데요. 마창사의 레벨이 15가 되면 듀얼리스트와 뱅가드로 전직을 할 수 있습니다. 던파 마창사 직업추천을 하기 이전에 마창사에 대한 영상을 하나 보실까요.

아래는 던파 마창사에 대한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아무튼 마창사는 플레이하기 상당히 좋은 캐릭터입니다. 2년만에 새로 나온 캐릭터라 그런지 깔끔하고, 재미도 있고요. 마창사를 직업추천합니다. 현재 마창사에 대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데요.


던파 마창사 캐릭터 생성을 할 때 목표 달성 캐릭터 생성하기를 누르시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관련 마창사 목표달성 이벤트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던파 마창사 목표달성 이벤트

http://df.nexon.com/df/pg/gomachangsa



목표 레벨을 설정하고, 레벨업만 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럼 마지막으로 마창사가 가진 기본 스킬을 볼까요. 


마창사는 가장 긴 공격범위를 가진 공격/근접형 캐릭터입니다. 이에 맞게 마창사의 기본 스킬(공통 스킬)도 제공이 되고 있는데요. 

헬름 샷부터 시작해서 서라운드 브레이크까지 레벱업을 통해서 이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창사의 스킬을 보실려면 아래의 영상을 살펴보시면 되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던파 마창사에 대한 직업추천 글을 드렸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