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지난번 글에서도 남겼지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12월에 300달러가 넘었습니다. 하루에 1-2달러를 벌었던 저인지라 참으로 어색하기도 하고 기쁘기고 한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글을 정리하고 돈을 번다는게 참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매번 저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해주시는 방문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럼 일단 지난 글을 통해서 어떻게 구스가 300달러를 벌었는지를 살펴볼까요. 



이번달 들어서 1월 초반에는 하루에 10달러 아래로 넘어가서 걱정을 많이 햇었는데, 다시 자리를 잡는 모습입니다. 

처음으로 1주일간 1일 평균으로 해서 15달러를 돌파했습니다.


이대로만 유지된다면 1일 15달러에 30일이면 약 450달러가 나올 수도 있겟네요. 물론 1월초에 삽질을 조금해서 300달러보다는 좀 많을 것 같고, 400달러는 안될것 같은데 400달러를 돌파하도록 노력해봐야 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어떻게 올리냐 물으시는데요.

저 하루에 2-3시간을 블로그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2만원 정도 버니깐 3시간으로 치면 시급이 7000원 조금 안되네요.


지금으로 보면 시급이 정말 작아보일 수 있습니다. (직장인 입장에서는요)

하지만 15달러가 20달러가 되고, 20달러가 50달러가 되는 그 시점이 된다면 시급이
7000원에서 2만원으로 상승하게 되는 것이니 그것을 보고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안될 수도 있겠지요.)


나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도 이렇게 증가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글에서도 올려드렸다 싶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위해서는 꾸준함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니 꾸준함이 구글 애드센스 수익에 필수 덕목이라고 생각합니다. 


팁을 하나 드리자면, 저는 당일 글을 잘 올리지 않습니다. 꾸준히 예약글을 통해서 다음날, 다다음날 글을 미리 올려놓는데요. 저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저녁에 갑작스런 회식, 약속등으로 인해서 글을 못올릴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보험을 들어놓는 것이죠. 


따라서 하루 혹은 2일 정도의 글을 미리 작성하여 예약으로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항상 노트북을 들고 커피숍에 갑니다. 집에 있으면 게을러져서 글을 안올리더라구요.


그렇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쉽게 나지 않습니다. 

다만 어느정도의 블로그 운영 감과 꾸준함, 성실성이 있으면 저정도의 수익은 내실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럼 다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대박은 아니지만, 소소한 용돈 벌어드리는 기분 느껴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1월 3주차 구글 애드센스 수익 후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