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스 앱플레이어라(Nox)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를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세븐나이츠 나온지 2년이 다되어가지만, 아직까지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넥슨 히트를 제치고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매출 1위에 대한 자료를 보면서 정말 대단한 게임이구나, 넷마블은 게임운영을 정말 잘하는구나 라고 느낄 수 있었네요.



세나 PC버전이라고 불리는 녹스 앱플레이어를 들어보셨나요?

PC에서 세븐나이츠를 하고자 하시면 녹스 앱플레이어가 설치되어야 하는데요. 아직 PC에 설치가 되지 않았으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설치를 해주세요.


녹스 앱플레이어 Nox 다운로드 안내

http://guslabview.tistory.com/304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세븐나이츠를 즐겨봅시다.

녹스 앱플레이어 가상머신을 실행하고 나서 구글 마켓을 실행시켜서 아래와 같이 세븐나이츠 for KaKao를 검색합니다. 




검색하게 되면 세븐나이츠가 검색이 되는데요. 바로 설치버튼을 눌러줍니다.

검색이 되지 않거나 기기호환 문제가 발생을 하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해결이 된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Nox) - 기기와 이 버전이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문제 해결 방안

http://guslabview.tistory.com/300 


녹스 앱플레이어(Nox) - 넥슨 히트 기기와 이 버전이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http://gamenara.tistory.com/22


세븐나이츠(세나)의 검색 문제가 없으면 설치버튼을 눌러줍시다. 



설치가 완료되면, 세나를 실행해줍니다.

넷마블의 이용약관에 대한 내용이 나오실텐데요. 당연히 게임을 즐겨야 하므로 이용약관에 필요한 부분을 동의합니다. 


그리고 세븐나이츠 이용 약관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되죠.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눌러 카카오톡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에 카톡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자신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통해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리소스를 다운로드 받기 시작합니다.

그리고는 게임을 즐길 수가 있어요 



녹스 앱플레이어(Nox)에서 세븐나이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질문하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