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돈을 벌 수 있을까,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 내는 것이 과연 가능한 것일까에 대해서 의구심을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요.

블로그에 대해서 공부를 하면 할수록 블로그로 돈버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꾸준함 같은데요.

학업 혹은 업무를 마친뒤에 집에와서 하루에 하나이상의 글을 꾸준히 써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지금도 늦지않았어요. 고민하시는 분들 지금부터 시작하세요.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위해 구스의 구글 애드센스 11월 수익과 12월 수익에 대해서 비교를 해볼까요.




사실 그 전부터 블로그를 운영하고는 있었지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3-4달에 걸쳐 100달러를 받아가는게 다였습니다.

그러던 차에 주위에서 블로그로 한달에 100만원을 벌어가는 것을 보고 나서, 열심히 하기 시작하였어요. 


10월부터 열심히 하기는 했는데, 제가 부족했는지 10월의 수익은 그전달과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아! 나는 블로그로 돈벌기에는 소질이 없나보구나 하고 실망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다행히 지난 11월부터 수익이 증가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하루 1-2달러를 벌던 제가 11월 18일을 기점으로 수익이 증가하기 시작하였는데요. 무려 11월 19일에는 7달러를 벌여드렸지 머에요.

11월 18일 이후로 수익이 증가하기 시작하더니, 11월부터는 한달에 100달러를 바로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11월에 벌어드린 수익은 총 107달러!

이제 매달 100달러씩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고 내심 기대도 했고, 더 열심히 해야지라는 동기부여도 되었죠. 

12월이 되어서도, 꾸준히 블로깅을 하였습니다.


일을 마치고 와서도 피곤한 몸을 이끌고 글을 적었어요. 블로깅을 꾸준히 하다보니 블로그을 어떻게 운영해야할지에 대한 감이 잡히기 시작하였고, 따라서 글적는데도 과거보다 어렵지 않더라구요. 


매일 매일 늘어나는 수익을 보면서 힘을 내어가며 글을 적었습니다. 

적을 내용이 없을때는 그냥 아무런 내용이라도 적었습니다. 매일 1개의 글을 올린다는 각오를 가지고 적었어요. 



그 결과 12월에는 무려 전달 대비 200% 상승한 310달러라는 거금이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잡혔지머에요.

사실 12월에는 150달러만 벌어야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제 예상보다 높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가지게 되어 기분이 좋네요.


2016년은 본격적으로 수익을 늘려볼 생각인데요.

생각만큼 잘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볼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수강을 하지는 않았지만 많이 도움을 받았던 카페가 있어서 글을 하나 올립니다. 

여기 카페 주인장님은 제가 본 수익형 블로그 운영자 중 최고인것 같습니다. 수강하지 않아도 질문도 잘해주시고, 수강생들이 매달 1000달러씩 벌어가는 것도 실질적으로 볼 수 있으니 말이죠.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저조하여 고민이 된다면 아래의 카페에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카페

http://cafe.naver.com/blog1000money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질문하세요.

제가 아는 한 답변을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