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페이스북은 싸이클럽과 달리 내 페이스북에 누가 왔는지 친구가 아닌 사람이 오지는 않았는지, 헤어진 옛 연인이 들르지는 않았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내 페이스북에 누가 왔다 갔는지 참으로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페이스북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인 페북 염탐꾼에 대해서 소개를 드릴려고해요. 

자신의 페이스북을 찾는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그럼 조금씩 따라해보기로 해요.


1. 페이스북(www.facebook.com)에 접속한 뒤 로그인을 합니다.


2. 페이스북 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 페이지 소스보기를 누릅니다. 페이지 소스보기를 누르게 되면 그 페이지에 대한 HTML 코드가 나타나게 됩니다.  




3. 화면에 나타난 HTML 코드를 전체 선택(CTRL + A)하여 복사(CTRL + C) 합니다. 


전체 선택을 하게 되면 아래의 그림과 같이 전체 코드가 선택이 되게 됩니다. 여기에서 컨트롤 키 + C키를 누르거나,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 복사를 선택하면 됩니다.



4. 페북 염탐꾼 프로그램을 돌리기 위해서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친구 확인하기

http://kr.piliapp.com/facebook/friends-list/


5. 페이스북 방문자 친구 사이트에서도 페이스북 로그인이 필요하므로 페이스북 로그인 버튼을 누릅니다.

로그인 버튼을 누르게되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할 것인지를 물어봅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마무리합니다. 



6. 아래의 그림과 같이 여기에 붙여 넣기에 마우스를 가져가서 왼쪽 버튼으로 클릭한뒤, CTRL + V 키를 누릅니다. 그러면 소스 창에서 복사한 HTML 코드가 복사되어 붙여넣기가 됩니다. 



7. 페이스북 방문자 친구 페이지를 아래로 이동해봅니다. 

누가 나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다녀갔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정보 보호를 위해서 대부분의 정보를 지웠습니다. 친하지도 않은 사람도 있고, 전에 썸탔던 여자도 있네요.

페북 염탐꾼 너 딱걸렸다.



이 글에서는 페북 염탄꾼을 통해서 페이스북 방문자 순위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