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코 가입 및 페이코(Payco) 결제방법


오늘은 페이코 사용법 중 페이코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페이코는 한번의 카드 등록을 통해서 인터넷 혹은 모바일 쇼핑 중에 통합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결제 시스템입니다.


페이코(Payco)는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데요.'


NHN엔터테인먼트는 그간 많은 회사들을 인수하였고, 이러한 인수 회사들을 바탕으로 여러 회사간의 결합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그러한 대표적인 예가 니나노클럽입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페이코와 자회사 벅스뮤직의 콜라보레이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서비스들이 지속적으로 나올것으로 예상이 되므로, 페이코 가입은 필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페이코 가입방법을 알기전에 페이코에 대해서 잠시 알아볼까요.


페이코(Payco)는 ID를 하나로 간편결제가 가능하게 도와주는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당연히 쇼핑을 할때도 페이코(Payco)를 통해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가 있지요. 



추가적으로 페이코(Payco)는 할인쿠폰 제공 및 포인트 제도를 제공하고 있어 간편함에 쇼핑 할인이라는 이점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페이코(Payco)의 가장 큰 장점이자, 간편결제 시장의 좋은 점인데요.

카드 등록을 딱 한번만 하고 나면 그 다음부터 비밀번호를 통해서 어디서든 결제가 가능하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이 저는 정말 좋더라구요. 매번 결제할때마다 카드 찾는 수고를 덜어주니 말이죠. 



자 그럼 페이코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서 페이코에 가입을 해봅시다.

먼저 페이코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페이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웹 페이지 접속 후에 회원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Payco 가입을 환영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이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로 가입이 되는데요.

저는 휴대폰 번호 적기 귀찮아서 이메일로 가입을 하였습니다.


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가입하기를 누르면 페이코 가입이 완료됩니다. 



페이코 가입 후 로그인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페이코 사용법에 대해서 좀더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글들을 참조하시면 되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