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구글 크롬(Google Chrome) 팝업차단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려구요. 


구글 크롬은 참 좋은 브라우저인데, 팝업등 설정을 해줘야 하는 부분이 많아서 그런지 귀찮은것 같아요. 그래서 모든 사이트에 대해서 팝업을 띄우는 방법을 알아두면 추후에 이러한 불편함이 없어지지 않을까라고 혼자 생각해봅니다. 


지금부터 구글 크롬 팝업차단 해제 방법을 알아두고, 편안하고 안락한(?) 인터넷 서핑을 되도록 하자구요.


<구글 크롬 팝업차단 해제 방법>


구글 크롬(Google Chrome)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의 =를 누릅니다. 

=를 통해서 나오는 팝업 메뉴에서 설정(S)를 누릅니다.




구글 크롬(Google Chrome) 설정 창에 들어가게 되면 가장 아랫쪽에 고급 설정 표시라는 것이 있습니다.

고급 설정 표시를 누릅니다. 




고급 설정 표시를 누르면 설정에 대한 많은 내용이 뜨는데요.

중간 부분에 보시면 개인정보가 있을 거에요. 여기에서 고급 설정 표시 -> 콘텐츠 설정을 누릅니다. 



콘텐츠 설정을 누르게 되면 콘텐츠 설정 창이 뜨게됩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중간 쯤 드래그 하다 보면 팝업이라는 내역이 있어요. 여기에서 모든 사이트에 팝업 표시 허용을 합니다. 

모든 사이트에 팝업 표시 허용을 설정하면 어떠한 사이트에 접속을 해도 팝업창이 무조건 뜨게 된답니다. 


특정 사이트의 팝업창만 띄우고 싶다면, 예외 관리 버튼을 통해서 처리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자신이 원하는 사이트를 입력하면 그 사이트의 팝업창은 볼 수 있게 됩니다. 



완료 버튼을 누르고 구글 크롬(Google Chrome)을 통해서 인터넷 서핑을 하게 되면 자신이 설정한 대로 특정 사이트의 팝업창이 뜨거나, 전체 사이트의 팝업창이 모두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