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페이코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어제는 페이코 탈퇴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렸는데, 오늘은 페이코 사용법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네요. 

하루는 페이코를 떠나라하고, 하루는 사용하라 하니 이또한 진퇴양난이구나!! 


이 글에서는 페이코 홈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결제수단을 추가(페이코 체크카드 등록 및 신용카드 등록 방법)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My Payco로 이동을 하시면 되요.


그럼 실질적으로 페이코 체크카드 등록 및 신용카드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페이코 홈페이지(www.payco.com)에서 로그인 버튼을 누른뒤 자신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 후 My Payco를 누릅니다.



3. My Payco에서 카드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그림과 같이 나의 결제정보를 누릅니다. 



4. 나의 결제정보 화면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결제수단 관리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추가적인 결제 수단을 위해서 페이코 체크카드 등록과 신용카드를 등록해야 하므로 결제수단 추가를 누릅니다. 



5.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사에 맞게끔 설정을 합니다. 

저는 KB국민카드를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그림에서 KB국민을 선택하였습니다. 



6. 보안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있지 않으면 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권장합니다. 확인을 눌러 보안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7. 보안 프로그램을 받고난 뒤, nProtect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설치 버튼을 눌르면 자동으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8.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카드 정보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체크카드 등록을 위해서 카드의 번호, 유효기간, CVC 번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약관 동의에 체크한뒤 다음을 누릅니다. 



9. 자신의 페이코 결제 비밀번호(Payco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페이코 결제 비밀번호는 총 6자리로 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등록한 것이니 자신이 가장 잘 알겠지요!! 



10. 결제 수단을 추가하면 결제 수단 등록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페이코 체크카드 등록 및 신용카드 추가가 완료되게 됩니다. 



11. My Payco로 가면 자신이 등록한 새로운 카드가 보이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페이코 체크카드 등록 및 신용카드 추가 과정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것입니다. 


페이코에서 신용카드/체크카드 등록 무쟈게 쉽죠. 카드 등록을 위한 페이코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